베이스 플룻은 에바 Kingma, Gemeinhardt과 에머슨 등 제조 업체의 숫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C에서 현대베이스 플루트는 (르네상스 또는 G으로 가속할 수 바로크 시대 "베이스 플룻"와 혼동되지 않도록 - 현대 알토 피리의 부본) 보통 가져다 "일본"모양의 헤드 조인트와 함께 만든 시간 강 어귀의 구멍이 다가갈 수 있습니다. 베이스 플룻 소리가 들리는 하나의 C 콘서트 피리 아래 옥타브 아래로 두 번째로 공간 C 조 (베이스 음자리표)로 범위. 일부베이스 플룻은 B 조 발 갖추고 있습니다. 에바 Kingma도 열려있는 구멍과 분기 톤 키와 높은 존경베이스 플룻하지 않습니다
베이스 플룻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플루트 합창단에서 발견되는 다른 피리가 ensembles. 그 음색은 종종, 운반되지 않고 같은 등록 (예 : 소프라노 클라리넷, 알토 색소폰)에서 다른 악기와 잘 경쟁하지 않습니다. 그러나, 증폭 때, 그것은 아름답고 잊혀지지 않는 멜로디 능력이 때로는 재즈와 영화의 점수에 사용됩니다
피리는 저음보다 지금은 급증하기 시작했다 낮출 수 있습니다. 에바 Kingma은 G에서 콘트라베이스 플루트를 생산,베이스 플룻 아래 옥타브 피치,베이스 플룻 아래뿐만 아니라 C로 전체 콘트라베이스를 네번째 투수. Kotato & 후쿠시마 컨벤션에 C에서 콘트라베이스와 더블 콘트라베이스 (아래 C1 범위)뿐만 아니라, F에 서브베이스 피리를 확인합니다. 내가 만든 누가 결정할 수가 없었다지만, - 마이클 Heupel (이하 "subkontrabass"부자에 가끔 "SKB"라고도 함) G 조에 subcontrabass의 피리를 재생합니다. Jelle Hogenhuis은 (또한 참조) (의 PVC 튜브로 만든)는 상대적으로 낮은 비용의 콘트라베이스의 피리를 개발했습니다 유사한베이스 및 subcontrabass의 피리 작업 것으로보고됩니다. 마지막으로, Itallian 풀루트주자에요 로베르토 Fabbricciani 최근 C0 아래로 재생이 가능한 hyperbass에 조각을 (니콜라스 Sani에 의해 "콘 Fuoco") 피리 기록했습니다.
No comments:
Post a Comment